본문 바로가기
일상/Restaurant

서울 연남동 연트럴파크 수제 피자 맛집 '아노브피자연남'

by TheMoon 2022. 5. 28.
반응형

아노브피자연남

연트럴파크 수제피자 맛집 아노브피자연남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기 위해 홍대입구역 근방 연남동에서 피자 맛집인 아노브피자연남에 다녀왔습니다. 피자가 메인인 식사를 할때는 거의 대부분이 프랜차이즈를 선택했기 때문에 피자가 주 메뉴로 선정됐을때는 사실 걱정반 기대반이었습니다. 방문해보니 맛도 분위기도 기대이상이었던 아노브피자연남 방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가게 정보

오픈 시간 :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런치 라스트 오더 14:30)
주차공간 : 없음
가게 위치 :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약 15분

이 근방은 주차가 마땅치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했습니다. 날도 더워서 걷는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마포 05번 마을버스를 이용하여 가게 근방까지 약 1분 걸어왔습니다. 그런데 지도상에 위치한 가게 근방에 가도 가게를 잘 못 찾고 헤맸습니다.

아노브피자연남 간판

피자 간판을 발견하고 주변을 살피는데 아무리 봐도 태국어 간판의 태국 식당밖에 안보이는데 도대체 어디 피자집이 있는건지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태국식당 앞에서 자세히 둘러보니 2층에 아노브라고 적힌 간판이 보입니다. 그 오른쪽으로는 2층에 위치한 가게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아노브피자 외관

입장하니 가게 내부가 트렌디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저희는 네 명이라 네 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아 음악소리가 매우 큰 공간에 앉았습니다. 직원분께서 미리 음악 소리가 큰데 괜찮냐고 안내를 해주셨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크더라고요. 약간 줄여주시면 안 되나 싶었지만 자리 선택권이 없어 그냥 앉기로 했습니다.

아노브연남 내부

 

아노브연남 메뉴

메뉴가 다양한 식당에 방문해서 여러 가지 메뉴를 먹어보지 못하면 아쉬운데, 여럿이 방문하여 반반메뉴의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피자는 각각 반반메뉴로 갈릭 바비큐 치킨&화이트 트러플 머쉬룸과 투머치 페퍼로니&콰트로 치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만 먹으면 물릴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샐러드 파스타도 주문했습니다.

피자 (반반메뉴로 주문 시 높은 가격에서 +1)
★갈릭 바베큐 치킨 2.4
★화이트 트러플 머쉬룸 2.4
베이컨 하와이안 2.4
★투머치 페퍼로니 2.2
★콰트로 치즈 2.2
몬스터 올리브 2.2

파스타
베이컨 크림 파스타 1.4
★샐러드 파스타 1.5

사이드
버팔로윙 0.7
로메인 시저샐러드 1.1
컬리플라워 프라이즈 0.7
프렌치프라이즈 0.7
강북감자조림 0.8
코울슬로 0.4

아노브연남 메뉴판

 

갈릭 바베큐 치킨&화이트 트러플 머쉬룸 피자

사실 이곳을 방문하기 이틀 전 피자를 먹어서 물리는 것 같기도 하고, 별다른 기대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갈릭 바베큐 치킨맛을 한입 먹었더니 입맛이 확 돌았습니다.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갈릭향이 신선했습니다. 화이트 트러플 머쉬룸 피자는 비교적 단백했다면 갈릭 바베큐 치킨은 다채로운 맛이었습니다.

반반피자 이미지

 

투머치 페퍼로니&콰트로 치즈 피자

위의 피자를 먼저 시키고 기다리면서 모자랄 것 같아 바로 다른 종류의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페퍼로니 피자가 좀 짜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의외로 짜지 않고 간이 적절했습니다. 마무리로 콰트로 치즈가 올라간 피자를 먹었습니다. 콰트로란 이탈리아어로 숫자 '4'를 의미하며, 네 가지의 치즈가 들어갔음을 의미합니다. 짭짤하고 고소한 콰트로 치즈피자로 마무리를 하기에 좋았습니다.

페퍼로니 피자

 

샐러드 파스타

주문하고 서빙되었을 때 조금 당황했던 메뉴입니다. 오리엔탈 소스로 간을 하고, 샐러드 야채가 듬뿍 올라간 비주얼의 파스타를 예상했는데 사이드 메뉴 같은 느낌의 비주얼이었습니다. 아쉽긴 했지만, 일반 파스타면이 아닌 소라 모양의 콘낄리에 면이어서 먹기에 간편했고, 오크라가 들어있어 피자와도 함께 곁들여먹기에 좋았습니다.

샐러드 파스타

 

총평

기대를 하지 않고 갔지만, 피자의 맛만큼은 정말 기대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곳이었습니다. 테라스석도 있어 해가 조금 지면 야외에서 연인과 먹어도 좋을 것 같고, 지인들과 모이기에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연트럴파크에서도 조금 떨어진 위치에 있으니 시간을 잘 고려하여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노브연남 테라스석

반응형

댓글